https://newliweb.com/b/notice/728

뉴리웹은 어떤 사이트인가요?

뉴리웹은 유머를 메인으로 운영되는 사이트입니다.

추후에는 다양한 주제를 다뤄나가기 위해 준비하고 있습니다.


왜 만들었나요?

어떠한 성향이라고 언급하기엔 부적절하지만, 그러한 성향 차이가 그저 다른 것이 아닌, 배척되는 성향의 사용자들이 한 사이트에 모이는 것으로 서로에게 부정적인 영향을 주지 않도록 새롭게 개설되었습니다.

그리고 돈이죠. 돈을 벌기 위해선 성향이란게 있으려고 해도 생기지가 않습니다.


소유한 다른 사이트들과의 차이는 무엇인가요?

가장 큰 차이점으로는 위 답변의 성향 차이입니다.

또한, 개발팀은 전체적으로 동일하며 급한 신고 처리 업무등을 담당하는 24시간 대기 업무 팀을 제외하고는 메인으로 담당하는 운영팀이 다릅니다.


사이트 성향이랑 다른 사용자가 있어요.

글, 댓글, 콘, 채널 개설은 기본적으로 누구나 할 수 있기 때문에 성향이 다른 사용자가 일시적으로 보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사용자들은 관리 중에 확인하거나 신고가 들어온 경우 삭제 및 차단조치 하고 있습니다.


사이트 이름은 이대로 가나요?

임시로 작명되었기 때문에, 사이트 이름은 공모전등에서 좋은 아이디어가 나온다면 변경될 예정입니다.


사이트 안망하나요?

트래픽이 비정상적으로 늘어나는 경우가 아니면 유지하는 것 자체는 추가적으로 비용이 든다고 할 수준이 아니기 때문에 유지됩니다.


소유주의 국적은 어디인가요?

소유주의 국적은 파라과이입니다.



운영팀 혹은 기타 업무를 위해 취직하고 싶습니다.

무작정 사무실로 찾아오시는 경우도 있으셨는데, 파라과이에 거주하는 파라과이 국적자, 커뮤니티에 대한 이해가 있다면  [email protected] 로 이력서를 보내주시면 결원이나 충원시 서로 조건이 맞고 필요한 경우에 채용이 결정되게 됩니다.